슬롯리뷰 1 페이지 > 뻥카닷컴 - 카지노먹튀 검증 카지노 커뮤니티

RYANTHEME_cjvutad11
슬롯 리뷰
프로그마틱
기사회생 슬롯 프로그마틱(PP)
만국기 3 994 2019.03.28
기사회생 슬롯 프로그마틱(PP)​[게임 기본 정보]LINE : 25MIN BET : KRW 125SCATTER : OWILD : OFREE SPIN 배수 : OSLOT IMAGE : 13개MAX BET : KRW 20,000BONUS : XWILD 확장 : XFREE SPIN 횟수증가 : O[게임 특징]1. WILD기사회생은 와일드부터 한방이지 라는 의지를 내포하고 있습니다.바로 스택 와일드와 멀티플라이어 2배의 속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죠.스택이란건 와일드가 왕창뜨면…뭐 게임 끝이라는 의미죠2. 스캐터기사회생의 모든 것이 담긴 정수 입니다.니 손이 금손이면 1000배를 보장해 주지 같은 의지의 스캐터입니다.뽑기를 통해 회전수와 멀티플라이어를 고르게 되는데여기서 최소 8회전 2배에서38회전 18배까지 선택이 됩니다.그리고 중요한건 프리스핀 중 스캐터가 리트리거 될 경우 무료 회전 10회씩 증가 합니다.[200회 스핀결과]배팅금액 : KRW 500수익 : -38,740원단일 게임 빅윈 : 13,400원[만국기의 개인 평]기사회생이란 게임 이름 너무 잘 번역 한거 같습니다.원래는 Peking Luck 북경 행운이라고 직역이 되겠지만…기사회생이란 건 게임의 특징을 의역한 것으로 보이네요.의역의 의지에서도 보이는 한방을 위한 게임..평라인도 크게 터지고 스캐터에서는 더 크게 터지고 싶어요~~~라면 바로 그런 게임을 대령 했습니다.바로 프로그마틱의 기사회생!아쉽게 이게임 리뷰 작성 중에는 스캐터에 들어 가지 못했습니다.(기획리뷰를 참고해 주세요.)그러나 이걸 보면서도 충분히 분석이 가능하죠.생각외로 환수율 자체는 …
프로그마틱
머스탱 슬롯 프로그마틱(PP)
만국기 1 993 2019.03.28
머스탱 슬롯 프로그마틱(PP)​[게임 기본 정보]LINE : 25MIN BET : KRW 260SCATTER : OWILD : OFREE SPIN 배수 : XSLOT IMAGE : 11개MAX BET : KRW 18,750BONUS : XWILD 확장 : XFREE SPIN 횟수증가 : O[게임 특징]1. Random Wild머스탱의 와일드는 머니심볼과 스캐터를 제외한모든 심볼과 대응해 주는 기본적인 와일드입니다그러나 머스탱의 와일드는 스택되어 트리거 되기에 2,3,4,5번릴에와일드가 스택되어 트리거 되면 어마어마한 빅윈이 터지겠죠~~2. 머니심볼머스택의 핵심 포인트라고 봐야 할 듯 합니다.스캐터 조차도 머니심볼과 Collect심볼의 트리거 확률이 올라 가는거니까요.머니심볼을 가진 프로그마틱 게임은 많습니다.칠리히트나 행운의 새해라던지…그런데 그런 게임과는 획득 방식이 다릅니다.위의 게임은 6개 이상의 머니심볼이 트리거 되면 리스핀을 하는 방식이라면..머스탱은 머니심볼과 5번릴의 Collect 심볼이 함께 트리거 되면 수집되는 방식입니다.3. 스캐터머스탱의 스캐터는 2,3,4번릴에만 트리거 되면스캐터 트리거시 8회의 무료 스핀이 주어 집니다.다른 게임은 배수 증가라던가 와일드 증가 라던가 이런 류의 보너스가 주어지지만..머스탱은 머니심볼과 Collect심볼의 트리거 확률이 올라가게 되네요.4. 잭팟머스탱에도 잭팟이 존재합니다.잭팟 역시 머니심볼이네요..머니심볼 중 금액이 아닌 잭팟이라고 적힌 심볼이 트리거 되고Collect 심볼이 함께 나오게 되면잭팟 리빌 보너스로 들어 가게 됩니다.다들 아시는 그림 뽑기…
프로그마틱
사파리킹 슬롯 프로그마틱플레이(PP)
만국기 1 1005 2019.03.28
사파리킹 슬롯 프로그마틱플레이(PP)​[게임 기본 정보]LINE : 50MIN BET : KRW 500SCATTER : OWILD : OFREE SPIN 배수 : XSLOT IMAGE : 13개MAX BET : KRW 25,000BONUS : XWILD 확장 : XFREE SPIN 횟수증가 : O[게임 특징]1. Wild사파리킹의 와일드는 모든 이미지 대응하는 일반적인 스타일의클래식한 효과의 성능을 가지고 있네요2. 스캐터스캐터는 1, 3, 5번릴에서만 트리거되는 것이 발동 조건입니다.최초 8바퀴의 무료스핀을 받게되고스핀당 2,3,4,5번릴에는 와일ㄷ가 하나씩 추가 되며 스핀을 하게 됩니다.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스캐터 이미지 1개당 프리스핀 +1회가 추가 된다는 건데요결국 빅윈을 이루기 위해서는 스캐터 이미지가 자주 나와회전 수를 많이 얻어야만이 와일드가 그만큼 많이 증가되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빅윈은 와일드가 많이 나와 줘야 되는 것이 조건이네요![200회 스핀 결과]배팅금액 : KRW 500수익 : -31,850원Bonus : 1회 11,5702회 10,330[만국기의 개인 평]PP의 신상 게임입니다.오랜만에 나왔는데..클래식으로의 귀환인건가요..완전 클래식 스타일로 카지노에 많이 나오는 류의 스타일의 게임입니다.그래프로 보자면 완만하지만 중간중간 제법 라인을 유지해 주는 구간도 존재 하는 형식입니다.평라인에서 큰 것을 노리는 것 보다는역시 이게임은 무조건 스캐터에 진입해서 많은 회전을 획득 하는 것이 진리 이며마지막 보류입니다.명확한 목표가 있은 좋긴 합니다만...너무 클래식한 느낌이라.…
프로그마틱
고대이집트 슬롯 프로그마틱플레이(PP)
만국기 0 933 2019.03.28
고대이집트 슬롯 프로그마틱플레이(PP)​[게임 기본 정보]LINE : 10MIN BET : KRW 200SCATTER : OWILD : OFREE SPIN 배수 : XSLOT IMAGE : 10개MAX BET : KRW 15,000BONUS : XWILD 확장 : XFREE SPIN 횟수증가 : X[게임 특징]​1. WILD와일드는 스캐터와 같습니다.와일드 3개가 모이면 프리스핀이 주어지기 떄문에..중요 하다 못해 이것에 목숨 걸어야 하는 중요 포인트 입니다.2. 스페셜 심볼프리스핀 시스템은 PNG의 BOOK OF DEAD와 같습니다.특정 심볼이 결정 되면로우 심볼은 3개 이상일 떄 확장을하이 심볼의 경우 2개이상이 되면 확장을 하게 됩니다.3. 리트리거BOOK OF DEAD와의 가장 큰 차이점이겠네요.BOOK OF DEAD의 경우 프리스핀 중 리트리거가 될 경우동일 심볼로 횟수가 증가하는 방식인데 반해고대의 이집트는…프리스핀 중 리트리거가 되면해당 프리스핀을 모두 끝마치고 새로운 심볼을 뽑아10회의 무료 스핀을하게 됩니다.[200회 스핀 결과]배팅금액 : KRW 500수익 : -49,000원[만국기의 개인 평]PP의 감성으로 재 해석한 BOOK OF DEAD 입니다.사실 이거 리뉴얼 된거에요..다들 하시죠..이전 버전의 게임은 너무 난이도가 높아서..스캐터에 들어 가도 상자 뽑기해야..하는 극악의 난이도로..허무하게 만들기 일수였던 고대의 이집트가 제대로 된 모습으로 나왔습니다.이거 리트리거가 좋으면 좋고 나쁘면 나쁘다고 해야 할까요?BOOK OF DEAD의 경우 하이 심볼을 뽑고 리트리거가 되면 좋은…
프로그마틱
기획리뷰 기사회생 슬롯 프로그마틱(PP)
만국기 1 937 2019.03.28
기획리뷰 기사회생 슬롯 프로그마틱(PP)​오랜만에 돌아온 기획 리뷰 입니다.기존엔 과연 스캐터와 스캐터간 얼마의 스핀이..발생 하는가..과연 스캐터의 발생 구간을 예측 할 수 있을까에 대해 생각하기 위한데이터 추출과 실전 플레이 테이타를 구축해 보았는데요..이번엔 반대로..과연 자동 스핀과 수동 스핀 중 어떤 것이 더 좋을까..어떤 것이 더 스캐터가 더 많이 발생 할까에 대한 주제로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오늘의 테스트 대상 게임은..프로그매틱 (PP)의 기사 회생입니다.다들 아시는 게임이겠죠..스캐터 들어 가면 랜덤 스핀과 랜덤 멀티 플라이어 선택으로..금손이라면..38에 18배..짜리를 뽑아 낸다는 그 게임입니다.(저도 한번 딱 한번 뽑아 봤네요..그러나..배팅금이 250원이라..슬픔이..)그럼 데이터 결과를 먼저 공개 합니다.이후에 분석을 해보겠습니다.자동과 수동 각각 5번의 스캐터가 터질 때까지를 기준으로 데이터 추출을 했습니다.(사실 수익율을 그 다지 팔요는 없지만..스핀수만 달랑 넣으려니 뭔가 아쉬워서 겸사겸사 데이터를..ㅋ)결론으로 말씀드리자면..자동의 경우 평균 261번 스핀 마다 1회 스캐터수동의 경우 평균 184번의 스핀 마다 1회 스캐터가 발동 했다라고 봐야 합니다.어라 그럼 수동이 잘터진다는건가?라고 생각 하시겠지만.결과론만을 두고 보자면 수동입니다.그러나 테스트 방식의 차이점..자동 연속 5회 후 수동 5회를 돌리는 방법이라,,,이렇게 되었기에..발생 한 것일지도 모르고요..그래서 준비한 그래프 데이터기본적으로 자동과 수동을 구분하여 데이터를 그래프화 한 것입니다.눈치 빠르신 분들은 보…
프로그마틱
기획리뷰 고대이집트 슬롯 프로그마틱(PP)
만국기 0 1060 2019.03.28
기획리뷰 고대이집트 슬롯 프로그마틱(PP)이번에 기획 리뷰 할 게임은프로그매틱사에서 새롭게 리뉴얼 되어 출시된..고대 이집트!그냥 와일드로 변하는 경우도 있지만최대 3개 짜리 확장 형 와일드로도 변화가 되어 집니다.과연 20회 스캐터를 돌려보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라는 생각에 시작된…고행의 리뷰입니다…(스스로 알면서도 고생길을 걸어가는..ㅠ.ㅠ)그럼 분석에 앞서 결과를 가져와 보지요~~~짠~결과입니다.우선 총 20회의 스캐터를 기준으로 각 스캐터 트리거 간의 회전수..스캐터간의 심볼 등급과 수익 배율을 조사 했습니다.스핀수를 가지고 도표화 시켜 보면..참 톱날이 날이 제대로 섯네요..이런 분류의 게임은 정말 감을 잡기 어렵습니다.200회이상에서 갑자기 20회 이하로 떨어지고..100회를 유지 하다가도..바로 1바퀴 2바퀴 만에 스캐터가 트리거 되고..그래도 이제 좀 안정적이려나 하면갑자기 300~400스핀 구간이 나오고..이런 경우엔..우선 제가 쓰는 방법으로 최소금액으로..스캐터를 1~2번 보면서 예측을 합니다.최초 스캐터가 100번 이내다라면…200번 이내에 재 트리거가 될 가능성이 높고..300회 이상이다라면..사실 다음에도 기대가 잘 안됩니다.저도 모르지만..프로그매틱의 특징이랄까요?스캐터가 굉장히 몰려 나올때는 몰려 나오고안나오면 답없이 안나오는 성향이 있는거 같더라고요.그럼 여기서 재밌는 법칙을 발견하신 분이 계시다면..당신은 쎈스쟁이..바로 요거..200회 구간과 200회 구간이 한구역을 만들고100회 구간이 한 구역을 만들고 300회 이상의 스핀 이 한 구역을 만드는..이런 부분 보이시죠..우연…
메뉴
포인트랭킹
통계청
  • 오늘 방문자 1,782 명
  • 어제 방문자 2,025 명
  • 최대 방문자 10,530 명
  • 전체 방문자 3,245,250 명
  • 전체 회원수 6,930 명
  • 전체 게시물 9,851 개